JTBC 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의 OST 앨범이 공개된다.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큰 사랑을 받은 JTBC 드라마 ‘보좌관’의 OST 앨범이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보좌관`과 `보좌관2`의 OST가 모두 수록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시즌1의 엔딩 타이틀 첸(CHEN)의 ‘Rainfall’, 솔로 활동 첫 OST 작품으로 참여하여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김재환의 ‘Black Sky’가 수록되어있다.
이어 시즌2에 청아한 목소리로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벤의 ‘한숨만’, 고독한 남자의 갈망을 명품 보컬로 읊조려낸 The One (더원)의 ‘놓을 수 없다’, 2018년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용진의 ‘The End’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또한 드라마만큼 높은 완성도로 강렬한 긴장감을 더한 드라마 속 명품 스코어 음악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 2의 종영을 맞이하여 발매되는 풀 트랙 OST 앨범에는 명품 가수들이 참여해 드라마의 여운을 더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은 시즌1부터 시즌2까지 드라마와 OST에 열렬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보좌관’ OST 앨범은 지난 9일 오프라인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보좌관’은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과 밀도 높은 대본, 탁월한 연기, 박진감 넘치는 연출까지 정치 플레이어들의 삶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웰메이드 드라마’란 호평을 받았으며 10일 밤 9시 30분 최종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JTBC 드라마 ‘보좌관’의 OST 앨범은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