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휴식(대표 김환종)은 오는 12월 14일 오후4시 삼성역 비앤디파트너스 지하1층에서 예비 고시원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고시원 창업과 관련된 주식회사 휴식의 특별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국적인 가맹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휴식은 최근 가맹 사업 관련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휴식은 과거 고시원의 부정적인 이미지, 시설 등을 공간재생을 통해 쇄신하며 청년들에게 보증금 없이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제공하여 입주 청년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문산, 군자, 사가정, 노원부터 잠실새내, 송파 등 휴식의 모든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되며 예비창업자들의 가맹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상황이다.
해당 사업설명회는 참석자만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 계약 시, 가맹금 계약 및 연회비 면제 등 혜택이 주워진다. 이 밖에도 초기 고시원 안정화를 위한 지원 프로모션 마련 등 예비창업자의 고시원 창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휴식 창업설명회는 24명의 예비창업자만 초대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휴식 공식 홈페이지(고시원 휴식)에서 빠르게 신청을 해야 참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