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특별 손님으로 출연한다.
신혜성,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8일 1TEAM이 신혜성이 진행하는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6일 새 미니앨범 ‘ONE’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은 오늘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출연해 선배 신혜성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입담과 멤버들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으로 소속사 선후배인 신혜성과 1TEAM이 처음으로 함께 방송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신혜성은 올 초 1TEAM의 데뷔 직전 네이버 브이앱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1TEAM을 응원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돈독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진 만큼, 이날 방송에서 신혜성과 1TEAM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평소 존경하던 선배 신혜성과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하는 방송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8일 1TEAM이 출연하는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는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