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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디스플레이, '커브드 모니터'로' B2B 시장 공략…대만서 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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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디스플레이, `커브드 모니터`로` B2B 시장 공략…대만서 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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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디스플레이가 최대 곡률 1000R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앞세워 사무용 모니터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다.


    삼성디스플레이는 14일 대만 타이베이 그랜드 메이풀 호텔에서 `삼성 커브드 포럼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Dell, HP, TPV, Foxconn 등 모니터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등 총 300명이 참석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기술 소구점, 시장 전망 및 소비 트랜드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27인치에서 49인치까지 총 11종에 이르는 다양한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공개했다.


    커브드와 평면 모니터의 가독성을 비교하고 게임이나 스포츠 콘텐츠를 이용하는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전체 모니터 시장의 약 65%에 달하는 B2B 모니터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에서 27인치, 34인치 제품에 기존 1800R, 1500R을 넘어 최대곡률 1000R을 적용한 디자인을 소개했다.

    또 43.4인치, 49인치 대형 모니터까지 선보이며 B2B 모니터 시장에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남효학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은 "시장확대를 위해 고객과 협력 체제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제품 리더십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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