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 행사 밀키트 1000원 구매 가능 혜택까지
국내 밀키트 시장을 개척해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으로 자리를 굳힌 `㈜프레시지`가 13일부터 15일까지 약 3일간 `맵치데이`를 진행하며 식품업계의 매운맛 열풍에 합세한다.
`맵치데이`는 단어 `맵다`와 `꽂히다(꽂치다)`를 합성해 탄생한 신조어로 `매운맛이 꽂히는 날`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프레시지의 이벤트 데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운맛`을 재미와 놀이로 승화시켜 SNS 콘텐츠로 소비하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프레시지의 다양한 매운맛 밀키트 상품을 알림과 동시에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맵치데이`에 제공되는 상품군은 소비자가 기호와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테마로 나눈 매운맛 밀키트와 함께 먹으면 좋은 베스트 메뉴 밀키트로 구성했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는 삼양식품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불닭 밀키트 시리즈 3종(오리지날 불닭볶음, 까르보불닭 파스타, 데빌 불닭 치즈프라이)과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전할 마라탕과 마라 불닭 떡볶이 그리고 마라샹궈 등 총 19종으로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동시에 프레시지의 베스트셀러 밀키트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할인율 56%를 적용해 일반 판매가격보다 알뜰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신규가입 고객에게 삼양 불닭 밀키트 3종 중 1개 품목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해, 이번 프레시지의 맵치데이 이벤트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프레시지 한지은 마케터는 "이벤트 기획 상품 구매 시 `쿨피스` 캔 음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불닭 밀키트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 3종`을 랜덤 증정하는 것을 통해 금번 이벤트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기획전과 이벤트 동시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식 온라인 몰에 해당 상품의 후기를 남기면 추첨으로 베스트 후기를 뽑아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31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단순 구매를 넘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프레시지 공식 온라인몰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맵치데이`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며,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