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의 타이틀 곡명 `Blue Flame`(블루 플레임)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SNS 채널에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의 타이틀곡명이 담긴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된 ‘푸른 불꽃’, ‘희미한 빛이 새어 나오는 덮혀진 책’에 이어 타이틀 포스터 속 ‘펼쳐진 책’은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연결된다. 펼쳐진 책 위로 아스트로의 상징인 ‘보라색’ 불꽃이 피어올라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아스트로의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의 타이틀곡은 `Blue Flame`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이 같아 눈길을 끈다. 곡의 제목에서 느껴지는 신비롭고 강렬한 아우라는 아스트로의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스트로의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Blue Flame`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ICONIC SOUNDS(아이코닉 사운즈)의 프로듀서팀 VO3E(브이오쓰리이)와 저스틴 비버, 데미 로바토 등의 해외 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TC Mack(티씨 맥)이 의기투합하여 아스트로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힘을 실었다. 특히,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는 진진과 라키가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색깔을 녹여 내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은 오는 11월 20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