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타타대우, 새 슬로건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 발표

고객과 시장의 신뢰 회복 및 재도약을 위한 의지 표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타타대우상용차가 경영 혁신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를 발표했다.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는 고객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고, 이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국내 상용차 시장의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실적 개선을 위해 다양한 경영 혁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상반기 진행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다수의 불만 의견을 확인함에 따라,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통해 고객 신뢰 회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타타대우는 이번 신규 슬로건 발표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이번 신규 슬로건 발표는 그간 부족했던 타타대우상용차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 표명"이라고 말했다.

이어 "타타대우상용차를 향한 고객분들의 애정을 되살리고, 품질과 서비스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7월부터 자사의 중형카고 전 차종과 대형 25톤 카고 신차 소비자을 대상으로 2년 무상유지보수 서비스를 시작했다.

9월에는 대형트럭 전 차종 구매 소비자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