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를 발매한 DAY6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에 릴레이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신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는 22일 오후 8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저력을 보여줬다.
새 앨범은 23일 오후 기준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등 해외 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DAY6는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5집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첫 음원 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신곡 `Sweet Chaos`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 `DAY6 `The Book of Us : Entropy` Showcase`(`데이식스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쇼케이스`)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1위라는 게 아직도 신기하고 너무 감사하다. 저희에게 늘 감동을 주시는데 또 감동받았다. My Day(마이데이 : 팬덤명)가 우리를 바라봐 주는 눈빛이 음악 하는 이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Sweet Chaos`는 수많은 명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았고 역대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이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DAY6가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새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