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4명의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함께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필리핀 보홀에서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
오는 26일(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마지막까지 함께 힘쓴 에듀윌 교수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더 높은 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워크숍을 개최하게 됐다.
워크샵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을 담당하는 부동산 학개론의 이영방 교수, 장혁 교수, 이동춘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신대운 교수, 이종선 교수, 서석진 교수,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의 임선정 교수, 장석태 교수, 부동산 공법의 정경택 교수, 이장춘 교수, 부동산 공시법의 김진규 교수, 박정환 교수, 부동산 세법의 정낙일 교수, 홍문성 교수 총 14명의 교수진이 참여했다.
우수 교수진이 한 자리에 모여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합격전략부터 교수법에 대한 논의를 하는 등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로복강 투어부터 보홀 어드벤처 투어 등 다양한 해외 탐방 및 문화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의 출발을 앞두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워크샵 기간 동안에는 수시로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강의 품질 향상과 관련한 열띤 토의가 펼쳐지는 등 각종 개선 방안이 도출됐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항상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뜨거운 열정을 선보이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해외 워크숍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물론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토의가 진행돼 매우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