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6.80

  • 3.43
  • 0.13%
코스닥

755.58

  • 7.25
  • 0.97%
1/4

차바이오F&C ‘새터데이 스킨’ 세포라 입점…한국시장 첫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차바이오F&C ‘새터데이 스킨’ 세포라 입점…한국시장 첫 진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차바이오F&C의 ‘새터데이 스킨’이 오는 24일 세계 최대 뷰티 편집매장 ‘세포라(Sephora)’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오픈하는 한국 1호점에 입점하며 한국 시장에 첫 진출한다.

차바이오F&C의 ‘새터데이 스킨’은 ‘언제나 토요일처럼 내 피부는 맑음’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인 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17년 미국 세포라에서 첫 론칭돼 현재 23개 국가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15개 유럽 국가의 877개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새터데이 스킨’은 파라벤, 설페이트,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과 같은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밀레니얼 핑크를 사용한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과 독자성분인 CHA-7es ComplexTM 의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글로벌 시장의 20~30대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오픈하는 한국 세포라 온·오프라인몰에서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필링젤 등 18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회준 차바이오F&C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