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트와이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글로벌 출시 ‘급이 다른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트와이스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굿즈 23종이 오는 19일 국내와 글로벌 동시에 정식 출시된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가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이다.

평소에도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는 멤버들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쓰고 싶은 굿즈를 만들고자 상품 기획, 디자인 등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의 메인 콘셉트는 ‘Always Together’(올웨이즈 투게더)로 ‘모두의 일상에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곁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존재, 카카오프렌즈와 트와이스’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굿즈는 지난 8월 선 출시한 핀 뱃지 9종에 이어 트와이스의 일상에 가장 밀접한 뷰티, 리빙, 여행 3개 카테고리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팀에는 지효, 정연, 미나, 리빙 팀에는 쯔위, 사나, 다현, 여행 팀에는 모모, 채영, 나연이 평소 가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각자 숨겨진 실력을 뽐냈다.

또 컬래버레이션 참여 과정은 메이킹 필름 등의 별도 콘텐츠로 제작되어 프로젝트 사이트 및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 트와이스의 톡톡 튀는 제안과 진정성 있는 참여 덕에 최상의 협업 결과물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K-캐릭터와 K-아티스트가 함께한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글로벌 팬들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ONCE HALLOWEEN 2`(원스 핼러윈 투)를 열고 `ONCE`(원스 : 팬덤명)들과 만난다.

이어 23일에는 일본 홋카이도에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월드투어는 전 세계 16개 도시 25회 공연의 역대급 규모로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

내달 20일에는 일본 2집 앨범 `&TWICE`(앤드트와이스)와 타이틀곡 `Fake & True`(페이크 앤드 트루)를 발표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