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Mnet `퀸덤` 2차 경연에서 선보인 `Fire`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월 19일 Mnet 유튜브 채널에 "[ENG sub] [4회]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4화"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해당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7일 오전 조회수 1천만 뷰를 넘어서며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본 방송 당시 리더 전소연은 스타일링부터 보컬 배치, `에스닉 힙`이라는 콘셉트까지 디테일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팀을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무대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전소연의 파워풀한 래핑은 물론 곡과 완벽하게 매치되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1차 경연 1위`라는 타이틀과 대선배 그룹의 명곡을 잘 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을 안고 무대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곡 시작과 동시에 관객의 떼창을 이끌어내는 강력한 추억 소환술을 선보이며 현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
무대 후 전소연은 "너무 많이 떨렸는데 정말 후련하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고 박봄은 "잘하는 후배가 저희 노래를 해줘서 너무 고맙다. 최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Mnet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