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오는 11월24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만 하면 국내외 우량주식을 증정하는 `가슴이 듀근, 오늘부터 KB증권이랑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월트디즈니·스타벅스·삼성전자·하이트진로·LG디스플레이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최근 해외주식 투자 활성화에 따라 애플, 월트디즈니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하이트진로 등 누구에게나 익숙한 국내 기업의 주식 선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선택한 주식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삼성중공업 주식을 전원 증정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100% 우량기업의 주주가 될 수 있다.
더불어 주식증정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MTS `M-able`을 통해 카카오페이 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을 매주 10명씩 총 9주간 90명 추첨해 카카오페이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KB증권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MTS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서는 약관동의 및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발급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도 2년으로 기존의 공인인증서보다 길다.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