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예련이 드라마 `우아한 모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1월 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한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로, 차예련은 극중 한유진 역할을 맡았다.
작품에서 차예련이 연기할 한유진 역할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자 엄마의 `복수를 위한 걸작품` 그 자체인 인물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차예련은 배우 최명길과 역대급 모녀 케미를 예고한 가운데 작품 속 맡은 캐릭터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그동안 차예련은 드라마 `못된 사랑`, `스타의 연인`, `천하무적 이평강`, `닥터 챔프`, `로열 패밀리`,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영화 `여고괴담4`, `구타유발자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지난 7월 종영한 드라마 `퍼퓸`으로 성공적 복귀를 알렸을 뿐만 아니라 `여자플러스3`을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로도 맹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렇듯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연이은 작품 활동 소식으로 열일 행보를 예고한 차예련이 이번 작품 `우아한 모녀`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어당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예련이 출연 예정인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4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