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천단비가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에 참여한다.
방영 이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 (Prod.Takers)`이 1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 (Prod.Takers)’은 주인공 모석희(임수향 분)의 포부와 당당함 속에 감춰진 쓸쓸함을 천단비만의 감성이 담긴 목소리로 잘 표현해낸 곡이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임정희의 `Black Diamond`를 작업한 프로듀서 테이커스 양경석의 곡으로, 최근 많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예 프로듀싱팀 골드피그와 함께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Return (Prod.Takers)`은 기타리스트 최가람의 감각적인 연주와 더불어 곡의 웅장함을 더한 스트링 편곡은 융스트링과 `우아한 가`의 음악감독 김종천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그동안 천단비가 선보이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곡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단비는 tvN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OST 참여 및 최근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에서 김필과 정통 듀엣 발라드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주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가수 천단비가 참여한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은 1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