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대표 MTS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PUSH 알림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고 편의점 상품권 받아가자` 이벤트는 9월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중 추첨된 9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키맨과 함께하는 투자 미식회`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를 받는 모든 고객 중 추첨된 10명에게 민재기 차장의 투자미식회(투자설명회 & 만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맨으로 투자미식회를 진행할 민재기 차장은 수년간 VIP 고객 대상 강연회와 다수의 증권방송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KB증권의 실전투자전문가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 것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을 돌파한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엄선해 고객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