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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추석연휴 대출·포인트사용 등 일부 서비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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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추석연휴 대출·포인트사용 등 일부 서비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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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가 차세대 시스템 오픈을 위한 전산 작업과 관련해, 추석 연휴 기간 중 카드 이용, 대출 서비스, 포인트 사용, 이용대금 결제 등 일부 서비스를 중단 또는 이용 제한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가맹점 신용카드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체크·선불·기프트 카드 결제와 인터넷, 모바일 등을 통한 온라인 가맹점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9월 15일 23시 50분부터 30분만 이용을 제한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앱카드 결제(NFC 결제 제외)와 모바일 단독카드 결제는 15일 21시 50분부터 다음날 1시 50분까지 서비스가 중단되고 ISP 결제는 15일 23시 50분부터 30분간,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11일 22시 50분부터 16일 8시까지 이용이 제한된다.

자동화기기(ATM)을 이용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의 경우 15일 23시 50분부터 30분간 이용이 제한되고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단기카드대출은 15일 21시 50분부터 다음날 8시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가상 계좌를 통한 결제대금 입금은 11일 23시 30분부터 16일 8시까지 불가하다.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는 15일 21시 50분부터 다음날 8시까지, 자동응답서비스(ARS)는 15일 23시 50분부터 30분간 이용이 제한된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중단되는 주요 업무 현황과 서비스별 이용 제한 시간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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