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특정 프레임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을 9월 15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며 결혼 관련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에 시몬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웨딩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헬렌(Hele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구매 시 10%, `엘리너(Eleanor)`, `지젤(Giselle)`, `버나드(Bernard)` 구매 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하고,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연장 진행한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와 백화점에서는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모델인 `젤몬(Zalmon)`과 `에디슨(Edison)` 매트리스, 공식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와 `퍼펙션(Perfection)`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라돈 침대 등의 사태로 검증된 제품에 투자하겠다는 안심비용 소비 심리가 확대되면서, 시몬스 침대가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안심 매트리스`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