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과 스텔라장의 싱글 ‘9월의 바캉스’가 발매된다.
김재환과 스텔라장이 콜라보한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첫 기획작 ‘포켓리스트’ 시리즈의 첫 앨범 ‘포켓리스트 8/12 : 9월의 바캉스’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9월의 바캉스’는 여름밤을 닮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현실적인 가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말랑말랑한 인디 발라드 곡이다. 고막남친 김재환과 음색여신 스텔라장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뜨거웠던 여름날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나는 그들만의 소소한 바캉스를 그리고 있다.
김재환과 스텔라장의 콜라보가 화제가 되었던 만큼 ‘9월의 바캉스’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진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배현성과 이나은이 출연한 티저 1, 2, 3편이 공개됐을 때 팬들은 ‘미친 조합’, ‘이건 무슨 조합?’,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난 이 조합 찬성이요’ 등 여러 기대감을 내비쳤다.
26일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1편이 그 베일을 벗는 가운데,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뮤직비디오는 1편 공개 이후 추가로 2, 3편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의 경계에 선 새로운 콘텐츠라는 것을 암시했다.
한편,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양질의 음악을 앞으로 발표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방식의 포켓리스트 시리즈를 채워 나가겠다”, “주머니를 가득 채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힌 바 있어 다음 음원과 참여진에 대한 기대감 또한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