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팔도가 2017년말 출시한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의 인기에 힘입어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를 새롭게 선보인다.
팔도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는 미국 내 소시지 판매 1위 브랜드인 신선한 생 돼지고기로만 만든 `쟌슨빌 소시지`를 사용해 신선함을 높였다.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와 육즙이 터지는 쟌슨빌 특제 소시지가 들어간 `팔도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는 쫄깃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크리스피한 빵을 베어 불면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국내 핫도그 시장 규모는 2017년 기준 821억원(식품의약품안전처)으로 전년 대비 18%가량 확대되었다. 핫도그가 속해있는 빵류가 한자릿대 성장률을 보인데 반해 더욱 큰 폭의 성장치를 기록한 셈이다.
팔도 관계자는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는 핫도그 시장의 성장세와 소비자들의 요청에 발맞춰 선보인 제품이다"며 "팔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