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다음 달 15일까지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과 1인 미디어 창작자로 육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인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회사와 환경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 총 35명을 모집한다고 설명했다.
모집대상은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 여성이다.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회사 제품과 다양한 콘텐츠 소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우수 크리에이터를 선정해 온라인 채널 광고와 채널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리워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도 부여한다.
회사 관계자는 "개인의 미(美)를 넘어 환경의 미(美)까지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사회진출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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