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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8년 연속 호텔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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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에서 8년 연속 호텔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는 매년 서울 및 전국 6대 광역시 성인남녀 10만명(표본 이상)의 대규모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리더십 등을 반영해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한다.

롯데호텔은 토종 호텔 브랜드로서 최다인 30개의 체인(국내 19개, 해외 11개)을 운영하고 있다. 40여 년간의 호텔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롯데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써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롯데호텔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7년 6성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을 국내 최고층 건물 롯데월드타워에 론칭했다. 지난해에는 롯데호텔서울의 기존 신관을 ‘이그제큐티브 타워’로 새롭게 단장, 강북 호텔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 주요 도시에 5성급 롯데호텔과 4성급 롯데시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을 운영 중이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8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1위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체인호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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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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