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이 지난 10일 서울 한양대에서 열린 `2019 굿시즈 컨벤션` 행사에 도시락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굿시즈는 청소년 멘토링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 사회를 만들고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한솥도시락에서는 매년 `굿시즈 컨벤션 행사`를 지원해오고 있다.
이영덕 한솥 회장은 "프랜차이즈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고객과 가맹점, 협력업체, 지역사회와 국가경제에 기여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며, "한솥도시락은 그러한 기업의 존재 이유를 충실히 지켜나가는 것이 제1의 경영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UN지원SDGs협회가 뉴욕 유엔 본부에서 발표한 `지속가능 글로벌 브랜드 40`으로 선정돼 지난 9일 한솥 본부에서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글로벌 지속 가능한 브랜드 40`에는 한솥 외에 스타벅스, 버거킹, 아이폰, 구글, 코카콜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월마트,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 등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