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출시 이후 1개월 반 만에 누적 리뷰 1,200개를 돌파한 프리미엄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가 GS편의점에 입점(일부 매장 제외)했다.
방탄꼭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8월을 맞아 남성들을 위한 니플밴드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GS편의점과 입점 계약을 맺었다.
3세대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독자 특허출원 기술인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3D 라운드 컷팅 기술은 니플밴드를 붙여도 옷 밖으로 티가 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로 유두 커버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방탄꼭지는 최근 네이버TV에 등록된 라디오 광고 영상 조회수가 1만 2천뷰를 넘어섰다. 단순한 라디오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만 회를 넘긴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명이기도 하다.
루트비 관계자는 "방탄꼭지는 항상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방탄꼭지는 GS편의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며 "메인 시즌인 8월에는 유통 채널과 마케팅 영역을 확대하고, 판매 수량만큼 가파르게 증가하는 재구매 고객들을 위한 보답으로 보다 다양하고 활발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온라인 쇼핑몰 및 GS편의점, 가까운 아트박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