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NG’으로 돌아온 TRCNG의 컴백 무대에 반응이 뜨겁다.
TRCNG는 지난 6일 SBS MTV `더쇼``를 통해서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2018년 1월 ‘WOLF BABY’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TRCNG는 팝 댄스곡 ‘MISSING’과 R&B 팝 ‘Paradise’`를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 열정 가득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자극했다.
TRCNG는 이번 앨범 공개 전부터 역대급 칼군무와 파워풀한 군무를 예고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모아져 온 바 있으며, 이번 무대에서 TRCNG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헤어와 소년과 남성 사이의 스타일링을 연출해 한층 성숙하고 매력적인 면모를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 뿐만 아니라 한층 탄탄해진 실력도 눈길을 모았다. 역대급 강렬한 퍼포먼스와 칼군무에 TRCNG의 감성이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성공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첫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역대급 맞네 맞아", "노래도 너무 좋고 퍼포먼스도 완벽하다", "실력 너무 늘었다 너무 잘함" 등의 반응을 보이며 TRCNG의 무대를 반겼다.
한편, TRCNG는 SBS MTV ‘더쇼‘에 이어 7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며, M.net ‘M! Countdown’,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 중심’ 등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