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2.14

  • 17.52
  • 0.64%
코스닥

847.08

  • 7.98
  • 0.93%
1/4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올반 에어쿡'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올반 에어쿡`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반 에어쿡은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냉동식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올반 가정간편식의 서브 브랜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28만7000대로 2017년보다 285% 늘었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식습관이 확산되면서 국내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2023년 약 140만대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올반 에어쿡’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공법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추고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에어쿡’의 첫 제품으로 ‘토마토살사 타코만두’를 출시했다. 멕시코 전통 요리 ‘타코’와 군만두를 결합해 만든 퓨전 가정간편식이다. 밀가루, 옥수수 전분, 강황 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만든 타코 만두피 속에 토마토소스, 블랙 올리브,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멕시칸 스타일의 만두소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필수 조리기구로 에어프라이어가 각광받는 것에 맞춰 전용 제조공법을 개발하고 별도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만두류, 냉동튀김류, 육가공품 등 20여 종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