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중학교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들어갔다. 여름방학이 되면서 중학생을 둔 학부모들은 자녀의 2학기 성적을 위해 중등학원이나 중학과외를 찾고 있다.
하지만 비싼 비용과 스케줄 조정의 어려움 등으로 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도 덩달아 늘고 있다. 우수한 퀄리티의 교육을 받을 수 있지만 자칫 아이가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최근 온라인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인강수강 및 각종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중등학원이나 과외와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교육비는 물론 효율적인 스케줄 활용, 아이에게 최적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중학` 역시 양질의 스마트학습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은 전과목 학교 공부는 물론 수학 수준별학습, 영어 영역별학습이 가능하며,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고등학교 과정 공부 및 자유학기제 공부도 할 수 있다. 중학교 공부의 모든 내용을 태블릿PC로 해결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특히 밀크T중학은 진단평가를 통해 측정된 자녀의 실력에 따른 맞춤학습이 가능하며, 원하는 과목을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밀크티 담임선생님이 학생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관리해주고 있어 학부모들의 신뢰도도 얻고 있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모는 "맞벌이부부라 아이의 학습을 봐줄 시간이 마땅치 않았는데 밀크티중학을 시작하고 난 뒤 걱정이 줄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아이가 공부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꼈고 실제로 내신성적도 많이 올랐다. 중학교 여름방학 때도 걱정 없이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생 여름방학 대비가 가능한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