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국내 아마추어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제 10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8월 19일 남서울CC에서의 1차 예선을 시작으로 총 3번의 지역 예선대회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도 온라인 예선을 진행해 스크린골프 애호가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결선 진출자들은 오는 10월 롯데스카이힐 부여CC에서 팀 단체전과 개인전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개인전은 예선·결선 모두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의 경우 예선은 컴바인드 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 결선은 포섬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선 단체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롯데 상품권카드 각 1천만원이, 개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롯데 상품권카드 5백만원이 주어진다.
그 외 각 예선 1위에게도 롯데 상품권카드 1백만원이 수여되며, 다양한 특별상과 푸짐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롯데카드를 소지한 국내 여성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골프존 매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