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가 발매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1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알렸다.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지난 데뷔 앨범 `HELLO!`에 이어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작업을 함께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에 여름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 여름에 듣기 좋은 앨범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롤링롤링`은 FUTURE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곡으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강한 편곡이 돋보이며,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노랫말에 담아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해 LA의 청량하고 맑은 여름의 분위기와 1TEAM의 당당하고 밝은 모습을 어우러지게 담아내 뮤직비디오의 영상미를 한층 더 살렸다.
지난 3월 데뷔 앨범 `HELLO!`로 가요계에 데뷔한 1TEAM은 데뷔곡 `습관적 VIBE`를 통해 밝고 당당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1TEAM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보여 줄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1TEAM의 새 앨범 `JUST`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