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기존의 깜찍 발랄한 매력과는 또 다른 네이처의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내가 좀 예뻐"라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 및 멜로디와 함께 네이처의 포인트 안무가 깜짝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네이처의 모습이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해 8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로 활동하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멤버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다방면에서 활약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네이처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통해 컴백 준비 과정 및 컴백 전 게릴라 콘서트를 공개했고, 각종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리더 루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당분간 7인 체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