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데뷔를 앞둔 `음색요정` 애런의 디즈니 OST 메들리 커버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8일 0시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런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애런은 마치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간주마다 자신만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애런은 영상을 통해 `인어공주`의 `파트 오프 유얼 월드`(Part of Your World), `토이스토리`의 `유브 갓 어 프렌드 인 미`(You`ve Got a Friend in Me), 알라딘의 `스피치레스`(Speechless), 라푼젤의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열창했다.
특히 마지막에 부른 라푼젤의 OST는 애런이 `슈퍼스타K`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과거에 비해 더욱 맑아진 음색을 과시하며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하는 청량한 목소리를 들려주었다.
한편, 애런은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예고했으며,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비롯해 `아름다워(LOVESOME)`, `러브 앤 로직`(LOVE & LOGIC), `아이 스틸 라이크 잇`(I STILL LIKE IT), `내가 그런 게 아니야`, `파인 뉴 데이`(FINE NEW DAY), `썸씽 인사이드`(SOMETHING INISDE), `시크릿`(SECRIT), `아임 낫 파인`(I`M NOT FINE)까지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런의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