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에일리, ‘Room Shaker’ 뮤직비디오 조회 수 200만 이상 기록 ‘남녀노소 흔드는 흥겨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수 에일리가 대중의 원픽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일리의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가 공개됐다.

에일리의 타이틀인 ‘Room Shaker’(룸 셰이커)는 그루브한 비트와 매력적인 훅이 어우러진 어반 힙합 장르의 곡으로, 너와 내가 있는 공간이 어디든 모두 신나게 흔들고 즐기자는 뜻이 담겼다.

특히 ‘Room Shaker’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노래는 기본 퍼포먼스 강자로 떠오를 에일리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수록곡을 향한 관심도 높다. 멜론과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가볍게 상위권을 차지한 ‘Room Shaker’를 비롯해 수록곡 ‘LOVE (feat. 첸 CHEN, 러브)’와 ‘Midnight’(미드나잇)도 음원 차트에 진입,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에일리의 진가도 인정받고 있다.

팬 쇼케이스까지 성공적으로 끝낸 에일리는 ‘Room Shaker’로 대중의 마음을 흔들 계획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