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5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5년 연속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은행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조사(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에서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15번째 조사에는 모두 9개 산업군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해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점을 특히 높게 인정 받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