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5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은행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조사(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에서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15번째 조사에는 모두 9개 산업군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해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점을 특히 높게 인정 받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