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유튜브 4억 돌파…벌써 아홉번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23일 오전 1시 37분께 유튜브 4억뷰를 넘겼다.
이 노래는 지난 4월 12일 발매한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이다. 미국 싱어송라이터 할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더했다.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7천460만 건을 달성해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등 3개 부문을 인증받았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7억뷰를 기록한 `디엔에이`(DNA)를 비롯해 5억뷰 `불타오르네`,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4억뷰 `아이돌`(IDOL), `쩔어`, `피 땀 눈물`, `세이브 미`(Save ME)에 `작은 것들을 위한 시`까지 아홉 번째 4억뷰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낫 투데이`(Not Today)가 3억뷰, `상남자`, `봄날`이 2억뷰, `호르몬전쟁`, `아이 니드 유`(I NEED U), `데인저`(Danger), `하루만`, `위 아 불릿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 `런`(RUN), `세렌디피티`(Serendipity), `싱귤러리티`(Singularity)가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15∼26일 부산에서 국내 팬미팅을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이날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미팅 일정을 매듭짓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