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중간고사가 끝나면 좀 더 교육환경이 좋은 대학 생활을 고민하는 신입생들이 많아진다. 현재 대학의 생활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반수를 고민하게 된다. 반수생의 경우 다른 재수생에 비해 입시 준비기간이 짧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입시를 준비해야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대입 준비를 시작하려는 반수생들을 위해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수능까지 남은 6개월여 동안 불수능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특화된 수업이 진행된다.
살제로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반수생들을 위한 독립적인 교실을 마련하기 위해 반수전용관 건물을 신축했다. 2020학년도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서 수능 입시 전문 베테랑 강사들이 국어, 수학, 영어, 과학탐구 모든 과목을 새롭게 시작하며 일대일 질의 응답과 학습 상담을 통해 성적 책임 관리하며, 반수시작반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특히 수학 일일 30제, 진도 이해와 복습 확인 점검을 위한 학습 계획서, 수시 정시 통합 프로그램 운영, 일주 월별 확인 점검 테스트, 소수 정예 수업 등 효율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성적 향상에 힘쓰고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백성 원장은 "입시 성공의 핵심은 결국 `효율적 공부 방법`에 있다. 수험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수준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백성 원장은 "반수시작반은 대입 준비 전 과정을 새롭게 시작하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단기간 수능 대비 학습을 할 수 있다"며 "확실하고 집중된 반수시작반은 충분히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하는 데 오랫동안 노하우와 시스템이 축적된 만큼, 반수생 여러분은 빠른 시간에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반수시작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또는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