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열정적인 댄스 대결을 펼쳤다.
14일 정오 엠넷닷컴, Mnet 공식 SNS, 네이버 TV, 티빙(tving) 채널에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회 선공개 클립 영상 `본격 네이처 입덕영상 오픈! 댄스 배틀 1인자는 과연 누구?`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운동회 중 댄스 배틀을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은 음악이 흘러나오자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표출했다.
네이처는 인싸춤으로 유명한 `오나나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댄스 배틀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리더 루는 끼가 넘치는 코믹 댄스로 독보적인 흥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로하와 하루의 대결이 흥미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IDOL`이 나오자 두 멤버의 댄스 대결에 불이 붙었다. 이들은 파워풀한 남자 아이돌 댄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기존의 네이처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진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후 단체 댄스 부문에서는 멤버들이 함께 칼군무를 선보였다. 펜타곤의 `빛나리`가 흘러나오자 단체 댄스가 이어졌고, 평소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하루가 숨겨진 파워 댄서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로하 역시 음악의 장르를 불문하고 멈추지 않는 댄스 열정을 보였다.
`저 세상 텐션`으로 유명한 네이처 특유의 기분 좋은 흥과 열정이 본방송에서 공개될 댄스 대결 승자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회는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