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82

  • 0.46
  • 0.02%
코스닥

692.06

  • 1.09
  • 0.16%
1/3

티르티르x박서준, 고객 감동 실현 위한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브랜드 가치의 진정성을 재고하게 되는 요즘, 고객과의 소통을 절대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며 차곡차곡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6월 11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 했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다.

`착한 화장품`, `좋은 성분 화장품`, `고객 감동 브랜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누려오고 있던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배우 박서준을 광고 모델로 영입하며 지난 6월3일 SALE오픈 소식만으로도 네이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뷰티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이에 티르티르는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원활한 브랜드 웹사이트 방문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은 서울 가로수길 쇼룸과 부산 롯데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티르티르는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물광 미스트`, `버블 토너`, `워터풀 세럼` 등 티르티르의 `잇` 아이템을 좀더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와 티르티르 오피셜 유튜브 계정을 통해 `존잘남`의 정석, 배우 박서준의 광고 스틸컷과 영상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 사이트 리뉴얼 고객 감사 이벤트로 서울시내에서 `박서준과 X티르티르`로 광고되는 `박서준 버스를 찾아라` 파파라치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티르티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