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 한국을 넘어 중국 왓슨스에서도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트랜드아이의 더블유드레스룸이 중국 왓슨스와의 업무 계약을 맺고 지난 5월 13일부터 약 2,000개 매장에 동시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랜드아이 측에 따르면, 중국 내 더블유드레스룸이 입점해 있는 왓슨스 매장은 현재 약 2,000여개이며, 광둥성과 절강성 지역에 가장 많이 위치해 있다고 한다.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입점 기간이지만 새롭고 참신한 제품을 찾는 발빠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국 왓슨스 매장에서 판매 될 제품은 국내에서 이미 수많은 셀럽과 아이돌의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드레스퍼퓸을 비롯해 차량용 방향제, 퍼퓸 디퓨져가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 비타솔루션 헤어라인 및 바디라인을 점층적으로 늘려나갈 계획 중에 있다.

더블유드레스룸의 드레스퍼퓸은 이미 각종 SNS를 통해 중국 내 인기를 확인한 바 있으며 추가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판매군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트랜드아이의 김신영 대표는 "이번 왓슨스 입점은 더블유드레스룸이 세계로 뻗어나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한 걸음 발전하는 좋은 기회다. 현재 더 많은 지역의 매장에 입점하기 위해 힘 쓰고 있다"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충하고 중국 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드레스룸은 국내 H&B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해 고객과 소통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