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노멀라이프의 쌩얼 모자가 와디즈 오픈 시작한지 1일 만에 와디즈 펀딩 1000%의 펀딩율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멀라이프는 일상에서 사용 가능한 베이직한 패션에 착용성과 특별한 디자인을 더한 브랜드로 품질까지 챙겼다. 공장 관리부터 꼼꼼히 제품품질에 신경 쓰고, 온라인을 중심 시스템을 이용해 유통단계를 대폭 줄여 가성비를 높였다. 이를 발판으로 노멀라이프는 2019년 브랜드파워대상의 쾌거를 기록했다.
이번에 와디즈에 오픈한 쌩얼모자는 기존의 캡 모자에 비해 최대 2.5cm 넓은 챙을 가지고 있어, 타 제품에 비해 효과적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이마가 직접적으로 닿는 모자 띠 부분을 탈부착 형식으로 제작하여 해당 부분이 더러워지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고, 부분 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노멀라이프의 한 관계자는 “시장조사를 직접 발로 뛰면서 했다. 어느 여성분께서 저희에게 모자 띠 부분에 화장품이 자주 묻는데 모자 특성상 세탁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다. 그 분의 의견 덕분에 띠 부분을 탈부착 할 수 있는 쌩얼 모자를 제작할 수 있었다”며, 쌩얼모자의 탄생 비화를 전했다.
또한 “저희는 계속 이렇게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즉각적으로 제품에 적용 시키려고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노멀라이프의 쌩얼모자는 와디즈 펀딩 중에 있으며, 펀딩 시 정가에 약 20% 할인 된 금액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울트라 얼리버드 신청자에 한해 모자의 각을 잡아주는 에어캡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더스트백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