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이 긍정적 에너지가 넘치는 `손가락하트`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노지훈의 `손가락하트`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노지훈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신나는 라틴 리듬의 `손가락하트`와 어울리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노래 제목 `손가락하트`에 맞춰 `손가락 하트`를 아낌없이 날리는 `하탕춤(하트탕진춤)`으로 안무에 포인트를 더해 경쾌하고 신나는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노지훈의 다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에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노지훈의 첫 트로트 앨범의 타이틀곡 `손가락하트`의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노지훈에 대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지훈의 `손가락하트`는 신나는 라틴 리듬에 락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느낌의 라틴 트로트 곡으로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라틴어를 차용한 코러스라인에 시원시원한 노지훈의 보컬을 더해 청량감을 살린 곡이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눈길을 끌고 있는 노지훈은 음악방송을 비롯해 드라마 OST 참여,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7일 첫 방송되는 tvND 웹예능 `마일리지 싸커`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