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TV가 주관하는 `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한 제1회 2019 CEO, 초청 골프대회`가 6월 4일 강원도 춘천 휘슬링락CC에서 열렸습니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후원하는 이번 `CEO, 초청 골프대회`는 기업가정신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KLPGA 프로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친선 골프 대회로 치뤄졌습니다.
이번 대회는 기업인들의 사업 비전 공유와 협회 회원 간의 교류 활성화, 기업가정신 문화 확산 기금마련 행사를 목적으로 개최됐고, 참가인원 60여 명이 동시 티오프를 한 뒤, 경기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우승은 옥윤용 현윤개발 이사가 차지했고, 지상훈 SWD코퍼레이션 대표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봉구 한국경제TV 대표와 김광열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대표가 각각 우승자와 준우승자 시상자로 나섰습니다.
이어 메달리스트는 김동곤 신금강 대표, 롱기스트는 박명흠 티앤티리서치 대표, 니어리스트는 한승주 새농 대표에게 돌아갔습니다.
기업인들의 사업 비전 공유와 협회 회원 간의 교류 활성화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기업가정신 확산 캠페인 기금 전달식도 진행됐습니다.
기금은 총 300만원으로, 대회 수상자들의 이름으로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에 전해졌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주방용품 업체 골드마이스터의 가위, 티스푼 세트가 증정됐습니다.
이봉구 한국경제TV 대표는 축사에서 "이번 행사가 기업인들 간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다지는 장으로 발전되고, 나아가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를 위해 뜻을 다시금 모으는 귀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기업가정신 문화가 제대로 정착돼 기업과 기업인이 함께 행복한 기업환경이 조성 될 수 있도록 한국경제TV 또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광열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대표 겸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협회장은 "건강한 기업가정신을 가진 CEO분들을 이렇게 좋은 날, 좋은 곳에서 만나 뵙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협회에 대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는 기업을 움직이는 기업가정신은 기업 문화에서 비롯되며, 창업주의 경영 노하우와 철학을 제대로 계승하고 기업의 DNA와 핵심 가치를 유지하는 힘이 있어야 100년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설립된 조직입니다.
협회는 다양한 교육을 통해 창업을 지원하고, 신사업과 기술 개발, 시장 개척 등 기업 네트워크를 활성화시켜 한국 기업이 세계적인 장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는 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해 `CEO, 초청 골프행사`뿐 아니라 `기업가정신 콘서트`,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등의 프로그램을 한국경제TV와 함께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CEO, 고객 초청 골프행사` 참가를 희망한다면,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