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워커에서 전개하는 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가 5월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White Metal Cube`라는 콘셉트로 새로운 제품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한 연출력이 돋보인다.
`가장 실용적인 미술품`을 창조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로 화이트 철재 소재와 라이팅, 아크릴의 반짝임을 통해 아트와 모던함이 돋보이는 세련된 공간으로 디자인 했다.
네이비, 옐로, 코럴 등 고급스런 색감과 다양한 패턴의 우양산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95%이상의 높은 UV차단율로 제작된 암막 양산이기 때문에 더위가 심해지고 있는 여름철에 효과적인 햇빛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일주일 동안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첫 런칭을 기념하여 해당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알파벳 이니셜의 석고방향 제와 위크데이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부채를 무상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