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4.10

  • 14.32
  • 0.52%
코스닥

858.96

  • 3.23
  • 0.37%
1/1

20대 남성화장품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로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대 남성화장품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로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습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 3종입니다.

5월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합니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습니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합니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으로 출범해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