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팬들에게 역조공으로 사랑을 표현했다.
김동한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녹화 전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김동한은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팬들을 위해 아이스 음료를 깜짝 선물하며 사랑을 전했다. 또 ‘인기가요’ 무대 위 포즈 공약을 팬들과 상의하며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이어진 ‘인기가요’ 녹화에서 김동한은 팬들과 약속했던 포즈 공약을 완벽하게 수행했다. 무대 중간중간 꽃받침을 하고, 사랑의 총알을 쏘는 등 다양한 포즈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후 김동한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팬미팅 현장 사진과 커피차 앞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 및 셀카 이미지를 게재했다. 김동한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사진 선물이 더해지며 팬을 향한 남다른 사랑은 배가됐다.
지난 1일 7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으로 컴백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수록곡 ‘매일매일’ 역시 그가 직접 작사한 팬송으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자신의 진심을 노래에 담아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매 무대마다 업그레이드되는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