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연산이다. 연산문제부터 기초를 다지지 않으면 추후 방정식이나 함수 등이 나왔을 때 어렵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초등학생 자녀를 둔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가 수포자가 되지 않도록 초등수학기초부터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
이에 연산문제부터 수학기초를 다질 수 있는 다양한 초등수학문제집이나 초등인강 등이 출시되고 있는 중이다. 수학에만 집중하기 위해 비싼 가격으로 단과목만 학습하는 것보다 전과목 공부와 별도의 특별학습이 추가되어 있는 스마트학습지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수준별 초등수학 콘텐츠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서 스마트한 초등인강으로 입소문 퍼지며 신청자수가 크게 늘고 있다는 소식이다.
초등 수학학습지 `밀크티 초등`은 학교 교과서와 연계된 내용으로 따로 초등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별도의 수준별수학 학습을 통해 초등수학기초부터 최고수준수학까지 대비할 수 있다.
초등수학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을 통해 학습하고, 담임선생님의 1대1지도에 맞춰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수학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워준다. 실제로 수학을 어려워하던 학생들도 밀크티초등으로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초등수학의 기초를 멀티미디어 학습이 가능한 밀크T를 통해 쌓고 공부하다 보면 어느새 높은 수준에 달해있는 자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기에 주목해 볼만 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