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K-VINA(케이비나) 비즈센터가 베트남 정부 및 기업과 함께 하노이에서 자동차 화장품 투자포럼을 개최합니다.
`2019 자동차 화장품 투자포럼 in 하노이`라는 타이틀로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베트남 전국 투자 업무를 관장하고 있는 기획투자부 외국인투자청과 K-VINA비즈센터가 공동 주관합니다.
포럼행사는 오는 5월30일(목) 하노이 외국인투자청 강당에서 열립니다.
베트남 투자청 고위공무원들은 이 자리에서 직접 투자유치 정책과 사업협력 혜택에 대한 강연을 하고, 이어서 참석자들로부터 질의를 받아 자세한 답변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점심 미팅을 함께 하며 보다 폭넓은 대화의 시간을 갖고, 한국-베트남 양국 기업들간 사업 소개와 비즈매칭 행사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과 사업준비에 대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베트남 투자청은 이번 포럼을 위해 빈그룹의 자동차 계열사인 빈패스트 및 현대차와 사업협력을 맺은 탄콩그룹 등 베트남 현지의 주요 자동차 기업과 화장품 기업들을 초청해 한국 기업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이번 포럼에 참여한 기업 및 투자자들은 현지 제조업 공단과 성공기업 방문을 통해 앞서 진출해 있는 기업들의 성공전략과 애로사항 등도 점검할 수 있게 됩니다.
이와 함께 하노이 도시개발 상황과 부동산개발, 아파트 현장 답사를 통해 전반적인 진출 및 투자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하노이 포럼 시찰단 참여는 K-VINA센터로 문의 신청하면 됩니다.
<자동차 화장품 투자포럼 in 하노이>
일시: 5월 29일~6월1일(3박4일)
장소: 베트남 하노이(기획투자부 투자청 및 산업단지)
문의: K-VINA비즈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