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들이 포진한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은 오늘 유명 종편 TV방송을 통해 70일이라는 단기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의 노하우와 그녀의 공인중개사 개업 성공스토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 방송에 출연하는 합격자는 경록의 `공인중개사 100% 합격프로젝트`를 통해 70 여일 안에 집중적인 학습방법으로 합격하였을 뿐만 아니라, 바로 개업하여 성공적인 공인중개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명망 높은 개업 공인중개사로서 잘 알려지게 되었다.
경록 관계자는 "이 `70일 합격자`는 경록 `100%합격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좋은 결과를 나타내시는 수많은 분들 중 하나인 경우인데,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하신 후 바로 개업하시고 성공적인 개업 공인중개사업을 지속적으로 영위하실 수 있도록 경록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려 그녀의 성공 스토리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학의 도입부터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연구활동을 하는 전문가집단이 모인 부동산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경매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관련 자격제도의 도입과 개선, 그리고 시행에 기여한바 있다. 경록은, 올해 자사 부동산교육 62주년을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