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1.03

  • 18.59
  • 0.72%
코스닥

734.59

  • 10.60
  • 1.42%
1/4

오리온, '오!그래놀라' 시리즈 1천만개 판매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출시 9개월 만에 합산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 본 셈입니다.

오!그래놀라는 자녀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고, 오!그래놀라바는 휴대가 간편해 식사 시간을 유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요거트, 수프, 샐러드,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레시피들이 올라오면서 SNS 상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해 초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격변동 없이 10% 증량을 단행한 점도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습니다.

오리온은 1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그래놀라바 아침 먹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총 3만명에게 오!그래놀라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에브리타임` 어플에서 1교시 시간표를 캡처한 뒤 오리온 공식 SNS에 댓글로 신청하면 딥니다.

한편, 마켓오 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브랜드입니다. 검은콩, 과일, 쌀 등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과 `슈퍼푸드` 귀리 등 통곡물, 야채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3종(검은콩, 과일, 야채)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이 있습니다. 오리온은 기능성 성분 등을 강화한 신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