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명문 메가스터디학원은 2020학년도 수능에 도전하는 반수생을 위한 전용반을 마련하고 `2020 반수시작반` 모집을 시작한다 밝혔다.
여타 재수학원에서 운영하는 반수반은 기존 재수정규반에 반수생이 편입하여 수업이 진행되는 반면, 메가스터디학원 반수시작반은 오직 반수생만을 위해 최적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도입한 별도의 전용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단기간 수능 컨디션 회복은 물론, 시기별로 반수생에게 반드시 필요한 진도 및 난이도의 수업이 이뤄진다.
2019학년도 팀플장학생으로 선정된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합격생 금교원 학생은 "반수생은 집중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5개월 밖에 안되기 때문에 많은 자습 시간이 필요하다"며 "메가스터디학원은 전 과목 모든 영역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배정하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학습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재수정규반 학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능 대비 기간이 짧은 반수생에게는 불필요한 학습시간을 단축하고 재원생이 스스로의 상황에 맞게 꼭 필요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충분한 자습시간을 포함하는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객관적인 실력 파악과 점검이 가능하도록 메가스터디학원의 실전 모의고사 패키지가 전 재원생에게 제공된다. 전국 최상위권 수험생들과의 경쟁이 가능한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와 더불어 메가 LTE 모의고사 등 고퀄리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매달 학습 의욕을 고취시킨다.
그 중에도 평가원 출제 시스템에 맞춘 최신 출제 경향과 킬러 문항을 담은 국어 영역의 `솟대국어 모의고사`, 최고난도 킬러 문항에 대비하는 수학 영역의 `어`쉬 모의고사`, 오직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만을 위해 실제 수능·평가원 출제진이 공동 개발한 과탐 영역의 `뉴턴 모의고사`, 각 학원의 영역별 대표 강사진이 재원생들의 수준을 파악해 개발하는 `쌤손 모의고사` 등 2020학년도를 맞이해 새로운 프리미엄 모의고사들이 대거 추가된 바 있어, 보다 풍성한 실전 훈련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반수를 시작하며 각자의 학습 고민과 취약점 극복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다년간의 입시 컨설턴트 경력을 보유한 입시 전문가의 1:1 밀착 관리가 이뤄지는 점, 입학부터 졸업까지 전 재원생에게 장학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풍성한 장학제도를 갖춘 점 등 탄탄한 학습 보조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최상의 입시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메가스터디학원 반수시작반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강동, 강북, 노량진, 서초,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통학학원에서 현재 모집 중에 있다. 학원 별 상세 모집 요강 및 자세한 내용은 각 직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