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6.94

  • 14.99
  • 0.61%
코스닥

688.29

  • 2.17
  • 0.32%
1/3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700만개 판매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대표 도시락 브랜드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판매량이 7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의 정석`은 도시락 반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만을 활용해 구성한 제품으로, 지난 2018년 2월 `돼지불고기편` 출시를 시작으로 3월 `꽈리치킨편`, 6월 `돼지갈비편`, 9월 `바싹불고기편`이 출시돼 총 4종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측은 "올해 전체 도시락 판매 순위에서도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이 1위를 차지하는 등 4종 모두 상위권에 위치해 있다"며, "철저하게 기본에 충실한 상품으로 세대나 상권 등의 구분 없이 소비자 수요가 높은 점이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의 인기가 높은 만큼 올해 운영 품목을 현재보다 2배 이상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여기에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구매 시 `진라면 소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MD는 "도시락의 정석은 크게 튀는 것 없이 말 그대로 기본과 정석에 충실한 만큼 보편적 인기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가장 베스트인 만큼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오랜 기간 스테디 상품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